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제품 리뷰

[멕시카나 피카츄 치킨세트] 피카츄 크로스백 증정 이벤트 착용후기

by 로키스탈로 2023.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카나에서 피카츄시킨세트를 시켜먹으면

크로스백과 스티커를 준다고 하여

한번 직접 시켜보았습니다.

 

저기서 8,000원만 추가 지급하면

귀여운 피카츄 크래스백을 준다고 하네요.

가방까지 28,000원 입니다.

 

 

 

비닐봉지도 피카츄 네요

귀엽네요 ㅎㅎ

 

피카츄 크로스백과 치킨 그리고 스티커

 

구성은 피카츄 크래스백과 치킨, 그리고 스티커입니다.

사실 치킨만 놓고 보면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순살후라이드 반마리에 피카츄돈가스 2개

그리고 감자튀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는 랜덤 증정이고

저는 피카츄 스티커를 받았네요.

귀엽습니다.

 

 

피카츄 가방의 뒷모습입니다.

저렇게 자크에 내용물을 넣을 수 가있네요.

 

글쎄요

내용물은 넣을 수 있는게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애들은 좋아할것 같네요 ㅎㅎ

 

 

착용후기입니다. 

피카츄인형은 일단 귀엽습니다.

실용성은 없습니다.

당연히 어른이 사용하는 아이템 아닙니다. ㅎㅎㅎ

애들이 매면 상당히 귀여울것 같습니다.

 

저는 나름 만족하지만 일단 가방으로 사용할 수 없으니

거실에 인형 장식용으로 사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치킨 후기입니다.

 

가방을 제외하더라도 20,000원 짜리 치킨입니다.

순살 반마리이고

저는 처음으로 멕시카나를 먹었는데

순살 밋밋하고 제 스타일은 일단 절대로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은 좋은 평가를 내려줄 수 없습니다.

 

피카츄 치킨, 피카츄 돈가스라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이거는 맛있습니다.

이거는 겉은 바싹하고 속은 상당히 식감도 좋고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그런데 이거는 시중에 파시는 거 잘아시죠?

굳이 멕시카나에서 안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결론 

 

피카츄 크로스백 한정판이 필요하신 분에

한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카츄 가방은 귀엽지만 실용성은 없다!!!

치킨은 전혀 가격값을 하지 못한다!!!

 

이게 제 결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