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제품 리뷰

2023년 가장 핫한 과자 먹태깡 찐후기

by 로키스탈로 2023.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구한 먹태깡 찐후기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핫한 과자에 

막 관심이 많고 그런 스타일은 아닙니다.

사실 과자를 엄청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있으면 먹지만

그렇다고 막 찾아먹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얼마전에 저희 회사 대표님이

지인을 통해서

먹태깡을 구하셨는데

제가 아파서

입원해 있을 때 

먹어보라고 주더라고요.

진짜 감사합니다. ^^

 

제가 최근 뉴스로는 신세계 이마트와

코스트코 대형마트에 

꽤 많이 풀렸다고 들었습니다.

또 1인당 살수 있는 갯수가 2개로 제한도 

되어있다고 하니

예전보다는 조금 구하기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먹태깡 봉지

청양마요맛이라고 하는데

이게 맛있을까 의심이 상당히 듭니다.

청양마요를 안좋아하거든요!!

 

뒷면도 전혀 기대가 되지 않습니다.

얼릉 개봉해보겠습니다.

 

먹태깡 모습

새우깡하고는 조금 다르게 생겼네요.

일단 하나 먹어 보니 

별 기대를 안해서 일까요

너무 맛있습니다.

왜 먹태깡 먹태깡 카는지 알것 같았어요

 

일단 새우깡과 비교하면 

새우깡이 훨씬 부족합니다.

새우깡은 좀 많이 짭쪼름한데

먹태깡은 덜 짭쪼름하면서

뭔가 달콤한거 같기도하고

사람을 끌리게 하는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감도 새우깡보다 덜 딱딱해서

혀 천장이 까질 부담이 없는것 같습니다.

청냥 고추맛이라고 하여

상당히 매울것 이라고 했는데

매운맛은 거의 없었습니다.

 

예전 허니 버터 대란이 있었을 때 

구해서 먹었을 때

상당히 실망한 이력이 있어서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맥주 안주로도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강추 드리며

막 비싸게 당근으로 구하지는 마시고

(그정도는 아닙니다 절대로!!)

보이시면 구하셔서

한번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