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제품 리뷰

LOTTE TOPS에서 직득한 페라가모 남자 반지갑 / 명품 남자 반지갑 (66A-A063 0749671) 후기

by 로키스탈로 2023. 1. 10.
반응형
페라가모 66A-A063 0749671 남자 반지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에 롯데 기장아울렛에서 직득한
페라가모 남자 지갑에 대해서 리뷰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은 아니고
와이프가 선물해줬어요.

우선 이번에 와이프가 제 지갑을 바꿔준다고 해서
부산 기장 롯데 아울렛에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보지로는
프라다, 페라가모, 보테가
그리고 명품중에서 저가지만
제가 좋아하는 발리까지 후보지로 있었어요.
(구찌는 비싸기도 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별로 안좋아해서
후보지로 넣지 않았습니다.)

뭐 고심 끝에서
본매장은 아니고 LOTTE TOPS(해외직수입 매장)에서
페라가모 지갑을 득했었습니다.
아 혹시나 해서 잠깐 짧은 지식을 전달하자면
명품 해외직수입 업체들은
생각보다 많이 있고
업체마다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이점은 참조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OREA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떄문에
당연히 제가 페라가모 지갑을 구매했다고 해서
페라가모 KOREA 매장에 가서
A/S 수선 안됩니다!!!!
이러한 것들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기 떄문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러한 분들은 당연히
백화점 안에 있는 명품 본매장에서 반드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했는지 출처가 불명확하니
짝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맞습니다!!
그분들 말이 틀린 것은
절대 아닙니다.
충분히 가능성이 있고
실제로 그런 사례들이 많았습니다.

그러한 이유 떄문에
그래도 백화점 매장안에 있고
나름 직수입 업체중에서는
유명한 LOTTE TOPS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다른 해외 직수입 업체보다는 조금 비쌈)

이번에 저는 롯데 기장 아울렛에서
보테가가 가격이 아울렛에 저렴하게
잘나와서 살까 고민은 했지만
디자인과 실용성을 생각하여
페라가모를 택했습니다.

그러면
이제 본격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LOTTE TOPS에서 구매한 페라가모 지갑

롯데 TOPS에서 구매를 하시면
저렇게 포장을 해서 줍니다.
뭐 KOREA 정품매장에서 구매를 하면 당연히
그 브랜드에 가방을 주겠지만요.
뭐 저는 그런건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페라가모 66A-A063 0749671 남자 반지갑

우선 색상은 갈색이고요
색상은 지금 지나고 보니 더 맘에 드네요.
저 페라가모 로고를 전 예전부터
상당히 좋아했었습니다.
가죽 상태 당연히 좋습니다.
페라가모는 사실 엄청
고가의 명품 브랜드는 아닙니다!!

그러나 가죽 만큼은
타 명품에 비해 정말 좋습니다!!!
이건 명품매니아들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페라가모 66A-A063 0749671 남자 반지갑내부

내부 디자인은 정말 더 좋습니다.
제가 이지갑을 선택한 이유는
내부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그리고 제가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는 편인데
카드 수납장이 많습니다.
(삼성페이,애플페이를 쓰는 시대이지만
전 아직 카드를 직접 쓰는걸 선호함!!)

페라가모 66A-A063 0749671 남자 반지갑내부

현금도 충분히 많이 수납할 수 있을 만큼
크기도 적당합니다.
참고로 저는 46만원에 구매하였지만
인터넷 최저가는 29만원부터 있습니다.
(수입업체마다 차이)
(진품인지는 보장못함)

이제 이 모델의 재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랜드 : 페라가모
모델명 : 66A-A063 0749671
종류 : 반지갑
원산지 : 이탈리아
제조원 : 페라가모
색상 : 브라운
소재 : 천연가죽(소가죽)
구성품 : 설명서, 택, 상품, 하드케이스
세탁은 당연히 불가이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처음에
해외직발송 수입 명품이기 때문에
코리아 매장에서 A/S가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업체를 활용하시면
A/S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백화점 명품매장들도
접수만 받을 뿐 아래매장에서 수리함)

명품 A/S 업체

이상 남자,남성 페라가모 반지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